스타키보청기 구월센터

자주하는 질문


Home > 고객지원 > 자주하는 질문
보청기 가격은 어떻게 됩니까?
저가와 고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보청기의 수명이 있다던데, 얼마나 되는지요?
보청기는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고 하는데요?
보청기 A/S 기간은 얼마 입니까?
보청기 제작하는데 걸리는 시간은요?
한쪽 보청기는 착용하는데도 불편한데 어떻게 양쪽을 착용하는가?
보청기가 기존 청력을 나쁘게 만들지는 않습니까?
보청기는 기존 청력을 더 나빠지는 것을 막아 줍니까?
양쪽에 청력이 나쁜데 좀더 나쁜 쪽에 보청기를 착용해야 하는지요?
왜 보청기의 가격은 왜 비쌉니까?
보청기를 착용 하면 난청이 생기기 이전과 같이 들을 수 있는가?
보청기를 착용하면 말소리는 잘 들리지 않고 와글거리는 소리가 너무 커서 잘 알아 들 수가 없어요.
디지털보청기는 주변 소리는 잘 들리지 않고 말소리만 잘 들린다는데요?
동일한 종류의 보청기를 모든 난청환자에게 사용 할 수 있습니까?
전화할 때 보청기를 사용 할 수 있습니까?
이명이 있는데 보청기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요?
우리 아이가 보청기를 착용하고 나면 곧 바로 말소리를 들을 수 있나요?
배터리는 얼마나 오랜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까?
배터리를 보관 할 때 냉장고에 보관해도 되나요?
보청기는 조용한 곳에서는 잘들리는데 시끄러운 곳에서는 잘 들을 수 없어요?
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왜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습니까?
보청기를 선택할 때 개인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!